얼마 전 엄마 핸드폰을 구매한 KT 직영점에서 bbq 기프티콘을 보내주셨어요. 그래서 배달 주문을 해보기로 했답니다. 품목은 바사칸치킨+콜라 1.25L였어요.

 

bbq 기프티콘 배달 사용 방법

1. 핸드폰으로 BBQ 홈페이지에 들어간다.

2. '쿠폰주문' 버튼을 누른다.

 

 

3. 쿠폰번호를 입력한다.

4. 현재 위치 정보 사용하기 '확인'을 누른다.

5. 아래쪽 '주문하기' 버튼을 누른다.

6. 배달주문 or 포장주문을 선택한다.

7. 배달지 검색에 주소를 입력한다.

8. 장바구니 버튼을 누르면 매장이 설정된 걸 볼 수 있다.

9. 비회원 본인인증 후 배달비 3,000원을 결제한다.

 

 

bbq 기프티콘 배달 시 배달비가 3,000원이 있어요. 저는 매장도 가깝고 배달비도 아까워서 포장 주문으로 변경했답니다.

 

 

bbq 기프티콘 포장 주문

포장주문과 배달주문 사용 방법은 동일해요. 다만 아래와 같이 몇 분 후 수령할 건지 설정하는 게 있어요. 30분, 45분, 60분, 90분 중에 선택하고 받으러 가면 돼요.

 

여기서 포장주문을 선택
매장도착예정시간을 설정합니다

 

저희 집은 콜라를 잘 안 마셔서 기타요청사항에 콜라는 500ml로 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치킨 기프티콘에는 콜라 1.25L가 다 붙어 있죠? 왜 치킨만 있는 기프티콘은 없는 건지ㅠㅠ 영화관의 팝콘 같은 거겠죠ㅠ 너무하다 너무해!

 

 

bbq 기프티콘 메뉴 품절

그런데 bbq에서 위와 같은 카톡이 왔고, 매장에서도 전화가 왔어요. 주문한 바사칸치킨이 품절이라는 거였죠. 처음에는 '품절?'이라고 해서 오늘 물량이 다 나갔다는 건가? 아직 오후 4시도 안 됐는데?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알고 보니 제가 주문한 매장에 바사칸치킨을 판매하지 않는다(단종)는 뜻이었어요.

 

여러분도 혹시나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 카톡을 받고 집을 나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집 근처 부개일신점이 품절됐으니 BBQ부개점, BBQ부천상동점에서 포장해 와야겠어요. 제발 있어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