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금요일 밤 방송되는 편애중계 배꼽 잡으며 봤네요ㅎㅎㅎ 성적은 상위 1%인 모태솔로 3인방의 3:1 미팅!!! 다들 말 하나, 행동 하나 하나 다 귀여웠어요ㅋㅋㅋ

카이스트 입학 예정인 최혁규군. 고개는 삐딱했지만 금세 여성 참가자들에게 집중하는 게 귀엽더군요ㅋㅋ 보컬레슨 1년! 기타, 피아노, 드럼도 조금!(공부 뿐 아니라 역시 악기는 하나 다뤄야 하나봐요ㅠㅋ) 사전 연습에서 노래 삑사리 나는 것도 엄청 웃겼어욬ㅋㅋ 걷다가 항상🤩 이렇게 너를
국민대 무용학과 재학 중인 이수아양을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던데 잘 됐으면 좋겠어요. 이수아양은 인상 진짜 좋고, 예쁘고, 너무 밝은 모습의 연예인 느낌도 나요. 진짜 호호호감형! 영상편집이 취미라는데 너튜브도 하고 있으려나요~

가장 활발하게 대화를 주도했던 권태진군. 비록 농구팀의 구명종을 자주 받게 되는 것 같지만...ㅜㅋ 항상 웃으면서 텐션 떨어지지 않게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서장훈의 연대 후배이기도 하고ㅋㅋ 다음주에는 춤추는 모습도 볼 수 있던데 기대됩니다!!
권태진군은 청주에서 와서 김성주씨 고향 후배이기도 합니다ㅎㅎ

와... 진짜 잘생긴 상위 1% 김유로군. 서울대 경제학과 신입생! 여성 참가자 앞에서 턱 괴는 것 때문에 mc들이 걱정 많이 했는데 뭐 외모가 수려하니...ㅎㅎ 편애중계가 아니더라도 화장한 대학생활이 예상되는 김유로군입니다ㅎㅎ 다음주 도시락 타임에도 앞에 누군가 앉는 것 같더라고요ㅋㅋ 강동원 진짜 닮았다ㅜㅋㅋ
첫 번째 여성참가자인 고려대 일어일문학과 학생도 정말 예뻤죠? 와 그런 분이 미팅이나 소개팅 상대라면 머릿속이 새하얘질 듯 해요ㅋㅋ “저 어때요?”라고 당당하게 물어보는 것도 멋있었고요. 정말 예쁨과 패기가 넘치는 멋진 청춘들을 만나볼 수 있는 편애중계였습니다. 다음주 본방사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