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스타벅스의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됐죠?! 항상 열일하는 스벅입니다.


​스타벅스 럭키 드로우 이벤트
기간 : 3/27(화) ~ 3/31(토)
방법 : ​​사이렌 오더로 음료 주문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자, 저는 사이렌 오더로 아이스 체리블라썸 라떼를 주문했어요. 물론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를 완료했습니다.


휘핑 없이, 디카페인
휘핑 안 올라가도 돌체시럽이 들어가서 충분히 달고 맛있었어요! 이번 체리블라썸 메뉴들은 다 맛있다 켁ㅎㅎ


​​What’s New - 럭키 드로우 이벤트 -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24시간 내에 긁을 수 있는데
바로 긁게 되죠?ㅋㅋㅋ
스크래치를 손가락으로 완전히 문질러야 당첨 확인이 돼요. 스마트폰으로 다 없애려니 뭔가 귀찮기도, 신선하기도 했답니다ㅎㅎ


짠, 저는 별 1개가 당첨됐어요.
체리블라썸 음료를 주문하면서 3개, 럭키 드로우로 1개. 총 4개를 적립하고 나왔네요ㅋㅋ 별의 노예...


제 주변에는 아직 사이렌 오더를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이용하면 진짜 편리한데... 줄 안 서도 되고 그쳐?! 이번주 토요일까지니까 럭키 드로우도 많이 긁어보세요!

​​아메리카노 쿠폰 or 별 1개 or 별 2개가 상품이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