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예술의전당점. 자주 점심을 먹는 곳이다. ​KT 통신사 10% 할인 + SSG페이 10% = 약 19% 정도 할인되는 걸 생각하면 꿀이다 꿀. 하루에 한 번 꼭 가게 됨ㅜㅋㅋ


구운햄&소시지 2단도시락을 집어들었다. 소시지랑 햄이 맘에 들어 집었는데 딱 그것만 맛있더라ㅋㅋㅋ


2단이라 밥 양이 엄청나다. 예비군 도시락 같은 느낌. 따로따로 전자레인지에 돌렸다.


3,800원​ -> 3,080원(약 19% 정도 된다.)
여러분도 KT통신사라면 멤버십 바코드를 사용해 10% 할인받고, SSG페이 어플을 실행해 등록해놓은 신용or체크카드로 결제해보자. 뭔가 어깨가 으쓱하다. 현금이나 카드를 들고 다닐 필요도 없고~


진짜 구운 햄이랑 소시지만 맛있었다. 떡갈비?는 햄버거에 들어가는 패티보다 덜 짠 패티 느낌. 볶음김치도 맛이 살짝 인위적이었다. 밥 양은 어찌나 많은지ㅜ 내가 평소 얼마나 반찬 위주로 먹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었다.
+ 이마트24 간장버터계란 삼각김밥 리뷰


그리고 삼각김밥도 20초 이상 돌리면 진짜 눅눅해져서 별로니 적당히 돌리자. 아쉬웠던 명란마요 삼각김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