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역시 올리브영 먹거리에 대한 얘기입니다ㅜㅋㅋ 2+1 행사 중인 캔디에요.


일단 ​‘슈가 프리’라는 문구가 맘에 들었어요ㅠ 이름은 ‘리콜라 스위스캔디’랍니다. 맛은 레몬민트, 크랜베리, 허브 3가지에요. 교차 증정이 가능하고요!


보셨죠? 2개 사면 1개 증정. 비싸긴 하네요. ​총 3개 4,000원입니다.


제 기준 1등은 크랜베리였습니다!! 크랜베리농축액이 들어가 맛있을 수 밖에~ 살짝 달콤새콤한 게 먹기 딱 좋았어요.


천연감미료 스테비아로 단맛을 내나봐요.
어쨌든 이 허브는 완전 목캔디ㅜㅋㅋ 하- 해요. 이게 취향인 분들도 있으시겠죠?ㅎㅎ


양은 꽤 많아요. 하루에 다 못 먹을 양입니다. 젤리처럼 쑥쑥 들어가는 게 아니라ㅜ
닫아 놓을 수 있게 종이가 접혀서 따로 밀봉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당류 0g인 건 확실하네요.
레몬도 마시써영ㅜㅜ 2등임.
결론은 양이 많이 때문에 같이 드세요. 그래도 먹는데 좀 걸릴 듯 합니다. 크랜베리, 레몬민트 추천해요!ㅎㅎ


어쨌든 올리브영 세일하길래 산 가스비 기름종이에요. 초반에 찍찍이로 2장씩 붙어 나올 때 좀 짜증남. 아껴 써야 하는데 말이죠.(70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