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치즈버거 역곡점에 다녀왔어요. 이번이 두 번째 방문!


부천의 쉑쉑?이라고 불리는 가성비갑 버거로도 유명하죠ㅎㅎ



외관부터 치즈치즈 하죠?ㅋㅋㅋ

흘러내린다 흘러내려~


모자이크를 했지만 가톨릭대 가는 길목에 있어요. 그래서 학생들도 자주 찾고 포장도 많이 해서 가더라고요. 저는 이미 대학 졸업한 이방인이지만 그 젊음을 느끼기 위해 가게 문을 열었습니다. 신남!



DON'T CRY, DO SMILE.

이라는 슬로건이 눈에 들어와요.


돈크라이 하면 더크로스 생각나는 아재 감성...



위 안내문의 내용을 정리해보자면


1. 크라이치즈버거 리뉴얼!(메뉴를 간소화 했어요.)

선택과 집중을 하는 모습이 좋아 보입니다 : )


2. 생감자 튀김 일시중지

(감자 수급 문제 때문에 냉동감자를 사용한다고 해요.)




버거 단품 메뉴


크라이치즈버거(3,000원),

 크라이더블치즈버거(4,200원)


(토핑 추가 가능 - 파인애플 600원

피클과 할라피뇨는 선택시 넣어 줍니다.)



세트(감튀+음료)는 각각 5,800원 / 7,000원의 가격이에요.

음료만 따로 주문할 경우 1,600원


저는 탄산이나 감튀는 좋아하지 않기에

버거만 주문했어요. 진리의 더블치즈버거 !!



아래 대기번호 보이시죠?

테이블에서 입구쪽으로 위에 보시면 전광판이 있어요.


거기에서 번호가 뜨면 가져가시면 되요.

(반납하는 공간도 있고요.)



토마토, 양파, 양상추 모두모두 신선해요.

가장 좋아하는 점!


더블치즈버거에는 더블패티와 더블치즈가 들어가네요.


불맛 쏴라 있는!!



크라이치즈라는 이름처럼 슬라이스 치즈가 아닌 살짝 녹아 흘러내려 마치 우는 모습을 치즈가 하고 있죠ㅎㅎ 더 맛있어요ㅜㅜ 입에 끈적하게 붙기도 하고요. 그 매력이! 저는 길 건너 학길이라는 분식점에서 라볶이 먹고 왔는데 여기 와서 또 하나 클리어 하고 배 두들기며 나갔습니다ㅋㅋㅋ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하고

평일에 3시 ~ 4시 30분까지 휴식하니 참고해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크라이치즈버거 역곡점


영업시간 : 11시 - 21시 30분


032-344-6244


주소 : 역곡동 36-17


(1호선 역곡역 2번 출구, 북부역이에요.

나오셔서 횡단보도 건너셔도 되고

좌측으로 쭉 걷다가 건녀셔도 되요.


반대편에 브이떡볶이도 있을테고

하지만 좀 더 가서 현대자동차 영업점 좌측으로

올라가셔야 해요.


그러면 좌측에 경찰서가 보일거에요.

그쪽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