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 빵집 마레도르이은 & 카페동네 딸기라씨


5월 4일이었네요. 복사골 예술제 개막식이 열리는 날. 자전거를 밟아서 신중동 위브에 있는 '마레도르이은'으로 향했어요. 이른 저녁?이었지만 많은 분들이 찾아 빵과 음료들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예쁜 외관의 이은.

고풍스럽다는 느낌이 들어요 : )



마레도르이은은 맛있는 마카롱으로 유명하죠.


라즈베리, 로즈, 누텔라, 망고, 레몬, 프랄린

그린티 초콜릿, 코코넛, 피스타치오

민트 오레오, 바닐라, 블루베리


다른 마카롱집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어요.


(예전에 생로병사의 비밀에서 부천 사시는 분 나왔는데

냉장고에 이은 마카롱 쟁여놓은 거 보고 반가웠다는ㅋㅋ)



저는 망고마카롱으로 하나 구매했어요.


세상 마카롱ㅠㅠ 진짜 똔득하고

많이 달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아 상큼하고 마시써써...


낱개로는 1,500원이었던 것 같고

여러 구 들은 거 사면 좀 할인 되는 것 같았고요.



이제 빵 살펴볼까요?


치즈치아바타, 먹물치즈빵, 우유크림빵, 블랙올리브

앵커브레첼, 버터브레첼, 모닝롤, 마늘바게트


(제가 구입한 앵커 브레첼은 즉석에서

앵커버터를 샌드해 주세요.


버터 브레첼은 버터크림!

고체로 보기 어려운데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오랜만에 갔는데 앞쪽에 트레이들이 또 생겼더라고요.

아망디쇼콜라, 아몬드튀일, 마들렌 등이 보여요.


정말 솜씨 좋으신 듯ㅎㅎ



오리지날 전통 바게트, 화이트 바게트, 마롱 브레드,

호밀 깜빠뉴, 건강빵, 무화과 깜빠뉴,



크로와상, 뺑 오 쇼콜라, 더블 뺑 오, 뺑오그린티,

세블락(소시지)크로와상, 뺑 오 프로마쥬


다음에 가면 크로와상 중에 하나 골라서

우유랑 같이 먹고 오고 싶어요. 흑 생각만 해도 행벅...



마카롱, 에끌레어 등이 쇼케이스에 진열된 모습이에요.

보면 종류가 정말 많아요.



천연발효종으로 12시간 이상 숙성시킨 반죽

부천에 이런 빵집 또 없습니다ㅎㅎ


커피와 드립도 즐기실 수 있고요.

(가격도 합리적으로 느껴져요.)



포장 가능한 샌드위치류, 콩고물 눈꽃빙수도 계산 하면서 눈여겨 보게 됩니다.



브레첼 안에 앵커버터가 쏘옥



그런데 이날 달디 단 딸기라씨와 같이 먹었는데 유난히 빵이 쓰게 느껴지는거에요. 단 거랑 먹음 안되나 이러면서 빵냄새도 맡아보게 되고ㅜㅋㅋ 아무튼 지난번에 사 먹은 버터크림이 발라진 버터브레첼이 조금 더 제 취향이었어요. 원래 버터 좋아하는데ㅠㅠ




신중동 마레도르이은


032-620-3747


주소 : 중동 1106-4 위브더스테이트 6단지 1층

(대로변쪽이 아닌 가장 안쪽으로 들어가심 있어요.)


영업시간 : 11시 - 20시(일요일 휴무)



자, 또 자전거를 밟고 밟아 10분 정도 떨어져 있는 '카페동네 중동점'으로 향합니다.



밤에 더 예쁜 카페, 공부하기 좋은 곳.



카페동네 중동점


7호선 신중동역 7번 출구, 중3동 1082-5

(신선설농탕에서 좌측으로 쭉 가셔서

오른편에 보시면 있어요.)


070-8862-0953


영업시간 : 10시 - 23시




시흥배곧점도 어제? 오픈했지만

카페동네는 지점마다 각기 다른 인테리어로

곳곳을 찾아다니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요ㅎㅎ


(저 혼자만의 스탬프 투어 중이랍니다.

매장 한 번씩은 다 가보기ㅋㅋㅋ)



메뉴 일부를 찍어봤어요.


저는 시즌 메뉴 중 '딸기 라씨'를 테이크아웃 주문했어요.

1,000원 할인 유후~



신선한 과일들로 즉석에서 만들어 주시는 '생과일주스'.



색이 예쁘죠? 홀더도 하늘하늘 예쁘고~

음료 양도 많아서 좋은 동네.


라씨맛은 밀키스, 소다맛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딸기과육은 충분히 달고 맛있었고요!


느닷에서 먹었던 인도식 라씨가 그립기도 했던ㅜㅋㅋ

(이제 여름도 다가오고 어떤 시즌 메뉴가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지금까지 신중동 먹방이었습니다ㅎㅎ)

'일상 > 동네 빵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남동 카페어니스타  (4) 2017.05.13
크라이치즈버거 역곡점  (2) 2017.05.12
부천 브런치카페 '포근해'  (4) 2017.05.06
송내남부역 줄리앙와플  (0) 2017.05.03
이태원 플랜트 2호점  (0) 2017.04.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