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남부역 줄리앙와플


송내역을 이용해보신 분들이라면 역사 2층에서 판매하는 1,000원 와플을 한 번쯤은 드셔보셨을거에요ㅎㅎ 가성비 최고죠~ 그보다 성능 좋은 와플을 찾고 있으시다면 남부역으로 나와보세요 : )



줄리앙와플 부천송내점은

1번 출구로 나와 저 건너편에


이니스프리, 농협, 본죽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소 : 송내동 299-4 솔가람빌딩 102호


전화번호 : 032-612-5892

(후기 보면 단체 주문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회사 간식으로요.)



쇼케이스에는 아직 한 번도 맛보지 못한

생크림 와플이 3종류나~


그 아래 누텔라, 크림치즈는 먹어봤어요.

아이스크림도 아직ㅋㅋㅋ



대추, 생강차 2,500원


또한 아메리카노와 세트로 와플을 주문하면

조금 더 저렴한 것 같죠?




와플 종류는


플레인, 메이플시럽, 메이플시나몬

고구마, 스트로베리잼, 메이플아몬드

망고잼, 애플잼, 블루베리잼


크림치즈, 누텔라, 아이스크림

생크림, 딸기생크림, 녹차생크림 등이 있어요.


그 아래 크림치즈와의 조합도 추천드려요.

저는 누+크, 메+크 먹어봤어요ㅎㅎ




제가 기본으로 가장 좋아하는

크림치즈 와플(2,300원)


살짝은 달달한 벨기에 와플과

적당한 산미의 크림치즈는 최고의 조합인 것 같아요ㅎㅎ



어느날은 매장에서 누텔라 + 크림치즈를 먹고 가기도ㅎㅎ

역시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당 떨어질 때 생각나욬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일요일은 휴무인 것 같은데

문의하고 가시면 좋겠어요.)



매장 안쪽이 그리 넓은 편은 아니지만

조용히 쉬다 가실 수 있어요.


어른부터 아이들이 읽을 만한 책들도 구비되어 있고요.



1. 굽는 시간 2-3분


2. 첫 방문은 줄리앙와플(기본)을

재방문은 누텔라/크림치즈를 추천한다고 되어 있네요.


3. 전자레인지에선 25-30초


4. 와플엔 아메리카노

(카페인을 피하셔야 한다면

누텔라 라떼나 생과일 쥬스를 추천하고 있어요.)


5. 단체주문 환영, 하루 전 주문

(24시간 저온 숙성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이래요.)



송내쪽에 자전거 타고 가다가

마음 편히 들러 간식 사먹을 수 있는 곳이어서 좋아요.


근처에는 떡볶이집도 꽤 있죠.

만두집에서도 포장 많이 하시는 것 같고

역 앞 컨테이너 부스에서 닭강정도 한 번 먹어봤어요ㅋㅋ



이건 메이플 크림치즈네요.


보시면 아래쪽에 메이플 시럽이 보이실거에요.


살짝 끈적일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제 입맛에는 크치 or 메+크가 최고에요.


아무래도 다른 잼보다는 건강하다는 생각도 들고요.

송내역 근처에서 출출하실 때 한 번 들러보시길 : )

연휴 잘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