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중동점 지하 2층이

새단장을 마치고 2월 24일 오픈했습니다.


다양한 식당들이 입점했는데 그 중 눈에 띄는

가게가 있었으니 바로 '서울트럭'입니다.



이태원 클러버들의 허기진 배를 채워주던

마성의 샌드위치 !!


서울트럭

인스타그램 @seoultruck


4월 22, 23일

올리브푸드페스티벌에 참가합니다.




행사도 자주 다니시는 푸드트럭이지만

이렇게 부천 중동 이마트에 똬ㅎ!

자리 잡고 계시니 감사할 따름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지난번 소고기+치즈

= 필리 치즈 스테이크를 맛보고


오늘은 '돼지고기 반미 샌드위치'를 주문해봤어요.



필리 치즈 스테이크

7,500원(Spicy+300)


돼지고기 반미

6,500원


새우 토르타스

7,000원 


츄러스

프라이즈

에이드

캔음료 등




딱 봐도 매콤해 보이죠?ㅎㅎ

서울트럭에서 맛보는 베트남 반미샌드위치


바게트빵도 조리할 떄 살짝 구워 주시기에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맛있어요.


요새 윤식당에서 여정쌤과 윰블리가

열심히 불고기 샌드위치를 만들고 있죠.


방송 보면 고수를 듬뿍 올려 주시던데ㅋㅋ

서울트럭 돼지고기 반미는 고수를

올릴지 물어봐주세요. 저는 올려 먹어보기로~



비법 숙성 돼지고기라고 되어 있던데

정말 숯불갈비 먹는 것처럼 맛있었어요.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도

아주 매운 게 아니라 계속 당기는 매력이

있더라고요ㅎㅎ 처음 먹어봤는데도

전 괜찮았어요.



호랑이 심볼의 '서울트럭'.


이번에도 평일에 가서

사장님 얼굴을 뵙지는 못했지만

언젠간 주말에 가서 먹는 날이 오겠죠ㅎㅎ



수제 피클, 오이, 당근이 들어 갔어요.

오이 안 드시는 분들 은근 있으시던데

말씀 하셔야겠죠.


아니면 필리 치즈로!

존맛탱이에요ㅜㅋㅋ



어제 '부천에서 놀자'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소개됐던데 이제 점점 사람 많아지면

먹기 힘든 거 아닌가 몰라요ㅎㅎ


진짜 맛있어요ㅠㅠ


다음에는 새우 토르타스로 도전해볼 예정

프라이즈도 먹어보고요~





솔직히 하나 꽂히면 그것만 먹는데

서울트럭 샌드위치는 종류별로 먹어봐야

성이 풀릴 것 같아욬ㅋㅋ


이마트 중동점 영업 시간과 같이 운영되는 점

알아두시고요. 매일 10시 - 22시

이마트 휴점일 영업 X



그나저나 중동 이마트 푸드홀 정말 좋아졌어요.

종류 좀 보세요.


프레시 포(베트남 쌀국수)

아시안 마켓(팟타이, 볶음밥)

난카츠 우동(돈가스, 우동)

차이나 가든(중화요리)

육해밥(비빔밥)

오밀조밀(분식)

칼국시 만두동(칼국수와 만두)

그리고 "서울트럭"


다음에 가면 베트남 쌀국수부터 시작해봐야겠네욬ㅋ 이제 현대 식당가나 소풍 푸드 스트리트 굳이 가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7호선 부천시청역 3번 출구 가는 방향에 이마트 지하 2층 입구가 있으니 그쪽을 이용하시면 편하실거에요.


1층으로 들어가서 가는 법은 전 아직 헷갈려요ㅜㅋ 일렉트로닉 마트인가 생겨서 모르겠어영...



오늘은 아니지만 중동 롯백 지하에서 '백미당'. 우유 아이스크림이에요. 요새 장이 좋다보니 우유 종류도 맘껏 먹어요. 디큐브 백미당에 이어 두 번째네요. 맛있구만. 날씨가 금방 더워지면 발 디딜 틈 없겠죠?ㅎㅎ



현백 옆에 '안중근 공원'이에요. 자고로 벚꽃은 집 근처 벚꽃이 최고인 듯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ㅜㅋㅋ 여러분도 얼마 남지 않은 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