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 안산 벚꽃길 가는법(170410, 월요일). 어제 다녀온 안산벚꽃길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저는 경기도 안산만 있는 줄 알았지 서울 서대문에 위치한 '안산'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됐어요.


좀 아까 오후 5시 MBC 뉴스인가에도 영상으로 예쁘게 담겼더라고요. 진짜 벚꽃 명소는 이런 곳이 아닐까 싶어요. 제가 유명하다는 곳을 많이 가보지 못 해서 섣불리 판단하기 어렵지만 제 인생벚꽃은 안산에 있었습니다 : )



금, 토, 일 3일에 걸쳐

벚꽃축제는 끝이 났더라고요.


대부분의 지자체가 이번에 일찍 잡은 것 같아요.

이번주가 만개일텐데 말이죠.


현수막에도 나와 있지만


3호선 홍제역 3번 출구

7713, 7738번 버스 이용

'서대문구청' 정류장 하차


위 방법이 가장 깔끔하다 할 수 있어요.

(버스로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요.)




서대문구청 좌측 길로 쭉 올라가는데도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있었어요.


봄팝콘 예뻐라~



입구인 연희숲속쉼터 맞은편에는

서대문 청소년 수련관이 자리하고 있어요.


날도 따뜻해지고 아이들이 운동하러 많이

오더라고요.



이날 사진 정말 많이 찍었고요.

벚꽃이 가장 많이 피어 있는 곳은

아래 지도를 보면 아실 수 있어요.



입구 들어서면 보이는 '잔디마당'도 예쁘지만

(잔디도 있고 편히 앉아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마치 드라마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곳이었어요.)


하이라이트는 '벚꽃마당'입니다.

벚꽃음악회(축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고

가장 볕을 잘 받아 활짝 만개한 모습이었습니다.



입구쪽에 있는 안산공원관리사무소와

오름카페


확실히 날도 따뜻해지고 더워져서

많은 분들이 음료를 찾으시는 모습.


올라가면 뭐가 없는 것 같은데

대신 야쿠르트 아줌마께서 계셔서

장사가 호황이더라고요ㅎㅎ



길 따라서 사람들 따라서 쭉 들어가시면 되요.



여기가 아까 말씀드린 잔디마당이에요.

솔직히 두 군데 다 좋아요.


여기도 분위기 너무 좋죠?

흐아 이 동네 주민분들은 진짜

복 받으신 것 같아요. 부러워요 : )



이정표도 잘 되어 있어요.

그러나 자주 와본 사람이 아니라면

뭐가 뭔지 모르겠죠.


저도 친절하신 아주머니의 도움을 받아

벚꽃이 가장 많이 핀 '벚꽃마당'의

위치를 알 수 있었어요.



다시 봐도 예쁜 잔디마당


가족, 연인, 친구 손 잡고 꽃구경도 하고 

따스한 봄햇살을 만끽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더 많은 벚꽃 사진은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집에 올 때 내려와서

서대문구청 좌측 정류장에서 버스를 탔어요.


7738번 버스를 타고

3호선 홍제역 4번 출구 앞에 내렸네요.

(4정거장밖에 안돼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숨은 벚꽃 명소 서대문구청 안산  (0) 2017.04.13
서울트럭 돼지고기 반미 샌드위치  (2) 2017.04.12
4.5평 우동집 연어덮밥  (0) 2017.04.10
원미산에서 상동호수공원  (0) 2017.04.09
망원동 비빔냉면 달고나  (0) 2017.04.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