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냉면 전문점인 '달고나'에 다녀왔어요.


달고나는 지난 3월 28일 방송된 시사기획 창 취업만리 2부작에 방송된 가게에요. 출자금이 있는 협동조합으로 운영되는 식당이죠.




협동식당 달고나


주소 : 마포구 동교로 55

영업일 : 수~일(월, 화 휴무)

시간 : 11시 30분 ~ 22시


*브레이크 타임 : 평일 2시 30분 - 5시 30분

(주말 NO브레이크)


인스타그램 @togetherdalgona





저는 6호선 망원역 2번 출구로 나와 걸어 갔는데 도보 20분 정도 소요됐어요. 길 찾기는 무척 쉬웠고요!



2번 출구로 나와 우측으로 쭉 걸어가세요. 꽤 걷다 보면 우측에 기업은행이 보이실거에요. 끼고 또 우측으로 돕니다. 거기서부터 쭉 가다가 오른편 보시면 만날 수 있어요.(동교로55) 망원동 가게 치고 찾기 쉬운 편이죠.



비빔냉면 맛집! 달고나

헤헤. 매워서 땀 뻘뻘 흘렸지만

마지막까지 젓가락을 놓을 수 없었어요.


밖에 있는 입간판을 보시면

'온면'도 있죠?

요새는 안 하시더라고요.

날 추워지면 온면도 후후-

괜찮겠다 싶어요.



메뉴도 가격도 깔끔하게


주 식사 메뉴는

물냉, 비냉, 육개장, 육회비빔밥

4가지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인스타 후기로 제육이나 수육 사진도 봤는데

정말 군침 돌더라고요.


근데 1인분으로 먹기에는

가격이 좀 부담되니깐...ㅜㅋㅋ



요즘처럼 힘든 때에

'함께 일하는 것'을 택한 사람들.


항상 응원합니다. 자주는 못 가더라도 맛있는 음식 먹으러 갈게요^^ 다음에는 육개장, 물냉 먹어보고 싶어요.


협동조합은 2009년 상수동에 문을 연 이탈리아 식당 '비스트로 달고나'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이태리 음식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상수동쪽으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예스런 인테리어의 식당이 예뻐요.

점심 시간에 복작복작



제가 주문한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비빔도 육수가 살짝 부어 나오는 거 아시죠?


(전 잘 모르긴 하지만 냉알못이라ㅋㅋ

비비기 쉬우라고 그런 거 아닐까요?)



야무지게 비벼봤어요.

올라간 육우가 신선하고 맛있었고

계란, 백김치도 전부 좋았어요^^


오이도 조금 들어 있었고요.

맵기는...

제가 땀을 좀 뻘뻘 흘리며 먹었습니다ㅋㅋ

매운 거 원체 잘 못 먹지만

끝까지 먹을만 했어요.


뒤로 갈수록 더 당기는 매운맛

맛있게 매운맛이어서 다행이었죠.



동네 주민분들, 근처 직장인분들

망원동 놀러온 사람들까지


달고나의 냉면맛에 푹 빠진 모습~

날 점점 더워질텐데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트럭 돼지고기 반미 샌드위치  (2) 2017.04.12
서대문 안산 벚꽃길 가는법  (0) 2017.04.11
4.5평 우동집 연어덮밥  (0) 2017.04.10
원미산에서 상동호수공원  (0) 2017.04.09
응봉산 가는법 & 개나리  (0) 2017.04.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