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생일선물로 뭐 살까?' 고민 많이 하죠?ㅜㅜ 돈도 없고 그렇다고 너무 저렴한 거 하면 친구가 실망할까봐 걱정되고...

 

그래서 오늘 10대 친구 생일선물 추천으로 2가지 양말 브랜드를 소개하려고 해요.

 

가격은 1만원 내외예요. 7,000원, 12,000원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부담을 덜 수 있어요.

 

 

10대 친구 생일선물 추천

브랜드 : 삭스어필(socks appeal)

특징 : 예쁘다! 디자인이 엄청 예쁘다, 예쁜 상자에 담아주는 '팩 세트(Pack Set)'도 있다.

 

 

저는 작년에 가을 시즌 맞아 나온 신상들을 구매해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했어요. 사진 보면 정말 특별한 선물이 됐겠죠?ㅎ 예뻐~ 친구가 내가 선물한 양말 신고 있는 거 볼 때마다 기분 좋고 구래여ㅋㅋ

 

가을가을해~

 

삭스어필 사이즈

KOR 230-275mm라고 되어 있어요. 아마 발이 더 작은 분들은 키즈 라인에서 보셔야 할 것 같아요.

 

 

배송마저 예쁜 봉투에 해주는 너란 존재...♥

 

 

당시에 한글날 기념으로 호랑이 양말을 1,000원인가 2,000원에 저렴하게 판매했을 거예요. 그래서 2켤레 구매하고 예쁜 체크 무늬 양말들도 구매했어요.

 

선물할 때 상자에 편지까지 넣어주는 센스!(나 이렇게 세심해요.)

 

출처 : 삭스어필 홈페이지

 

2020에도 삭스어필의 디자인은 열일하네요. 베스트 셀러인 동물 양말은 언제 봐도 심쿵하고, 신상 양말들은 디자인, 색감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어요. 예뿌ㅠㅠ

 

 

가끔 마감이 아쉽긴 하지만 그럼에도 예쁘니까 신습니다ㅎ

 

 

끄어~ 진짜 애정했던 체크!

색상만 달리 해서 커플 아이템, 우정 아이템으로 해도 손색 없어요.

 


그린블리스 크리스마스 트리 양말, 기본 블랙 양말

 

10대 친구 생일선물 추천 두 번째

브랜드 : 그린블리스(greenbliss)

가격대 : 7,000원 내외

특징 : 예쁜 디자인, 착한 양말, 타브랜드 대비 괜찮은 가격

 

 

그린블리스 양말은 제가 가장 많이 구입하고, 가장 많이 선물한 제품이에요.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이기도 하고 신었을 때 편하고 예쁘거든요.

 

 

당근 양말 코디 예쁘죠?

Size 235~280mm 정도로 나와요.

 

출처 : 그린블리스 홈페이지

 

가격대가 조금 부담스러운 분들은 아트박스, 팬시점 등에서 저렴한 양말을 구매해 다른 것들과 함께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친구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고요!

 

그밖에 10대 친구 생일선물 추천

 

그 친구의 생활 패턴, 취향 등을 고려해 가장 필요한 물건을 사 주면 좋을 것 같아요.

 

1. 화장품 : 핸드크림, 립밤

*구입처 -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저는 개인적으로 카밀 핸드크림, 랩노 립밤(자극적이지 않아 인터넷 구매 함) 등을 잘 썼어요.

 

 

2. 학용품 : 샤프, 펜, 노트

3. 생활용품 : 수면안대, 수면양말, 귀마개

*날씨가 추워졌으니 저렴한 방한용품도 좋겠어요.

4. 미용 관련 : 곱창밴드, 핀, 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