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지면서 여름 트레이닝복을 입을 수 없어서 조금 두툼한 트레이닝복을 사러 부천 뉴코아에 다녀왔어요.

 

제가 구매한 곳은 뉴발란스 뉴코아아울렛 부천점(5층)이에요.

 

 

뉴발란스 신상 트레이닝복 바지

품번 : NBMLA47081-00

컬러 : 블랙, 다크 그레이

가격 : 99,000원

사이즈 : 80(M), 85(L), 90(XL), 95(XXL)

 

 

*가격은 뉴발란스 MY NB 어플 쿠폰 or 인터넷 구매 시 조금 더 저렴해요.

 

 

제 신체 사이즈는 키 172cm, 몸무게 57kg+ 정도예요. 기장이 아주 살짝 길 뿐 다른 곳은 딱 맞아요.

 

저보다 살짝 다리 긴 분들은 아주 이쁘게 핏 될 것 같아요.

 

 

바지 주머니랑 디자인 디테일이에요. 깔끔하면서 예쁘죠?

 

 

또 하나의 장점! 안에 살짝 기모가 들어가 있어 조금 더 추워져도 입을 수 있다는 거예요. 요즘 같은 날씨에 이거 입고 산에 올라가면 어느 정도 땀이 나요. 뉴발란스 기모 츄리닝으로 추천합니다.

 

 

이거 말고는 아예 바지 자체가 조금 두툼한 조거 팬츠 스타일이 있었어요.

 

 

뉴발란스 트레이닝복 바지와 세트로 나온 후드집업도 구매했어요. 후드집업도 딱 맞게 예뻐서 만족스러웠어요. 역시 쇼핑은 한 큐에 끝내야 행복해ㅠㅠ

 

두 제품 모두 폴리(저지 스타일)라 운동용으로 좋아요. 면 비율이 높은 후드집업도 있었지만 아무래도 무거웠어요.

 

 

→ 뉴발란스 후드집업 후기 보러 가기

 

 

뉴발란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분들은 MY NB 어플에서 등급별로 5%, 10%, 15%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저는 지난 겨울 구매한 게 좀 돼서 10% 쿠폰을 쓸 수 있었어요. 이번에 트레이닝복 세트 구매하면서 등급이 올라 15% 쿠폰도 곧 발급 예정이에요ㅎㅎ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MY MB' 어플을 받아 로그인까지 해두면 편리하겠죠?

 

가볍고 디자인도 깔끔한 뉴발란스 트레이닝복. 여러분도 좋은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