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연남동 맛집 봉스시(봉스테이크)와 월강 부산돼지국밥을 소개합니다.(봉스시의 경우 현재 업체 정보가 뜨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2019.3.7. 봉스시 런치 세트 중 '스시 Set'

 

와사비가 초밥에 꽤 들어 있는 걸로 기억하지만 회가 길쭉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려 10,000원이라는 점심 가격도 마음에 들었죠. 연남동에서 이 가격에 점심을 먹을 수 있다니!.!

초밥도 좋지만 연어를 집중해서 드시고 싶은 분들(사케동이 일품!)은 또 다른 연남동 맛집 '동차밥'을 추천드립니다.

 

봉스시 가게 전경
진짜 저렴한 런치 세트! 단돈 만원!

 

봉스시에는 다양한 초밥 메뉴가 있습니다. 오늘의 초밥 → 봉초밥 → 봉특초밥까지. 가격이 높아질 수록 당연히 먹을 맛이 날 것 같습니다.

 

사시미 메뉴
때깔 좋은 활어와 연어!

 

큰 기대 안 했는데 무척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이 가성비면 또 와야지.'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튀김 + 반우동

 

런치 세트에 포함된 튀김과 반우동도 맛있었습니다. 튀김이 깔끔하게 담겨 나온 거 보이시나요? 그만큼 맛도 좋습니다.

 

계란, 유부 등을 좋아하지 않는데 간이 잘 되어 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심특선은 2시 30분까지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면 현재 봉스시는 업체 정보를 네이버, 다음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브레드랩 맞은편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운영 여부를 알아보고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같은 날 저녁, 또 다른 연남동 맛집 월강 부산돼지국밥을 찾았습니다. 서점 리스본에 행사가 있어서 가기 전에 들른 곳입니다. 혼자 식사하는 분들이 많았고 국밥집답게 분위기도 푸근해 좋았습니다:)

 

 

■ 연남동 맛집 월강 부산돼지국밥 위치

-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와 연남동 숲길을 조금 걷다가 우측으로 꺾어 들어가면 파란 간판이 보입니다.

- 주소 : 연남동 258-14(마포구 동교로 241-1)

- 영업시간 : 09시-21시(일요일 휴무, 첫째, 셋째 토요일 휴무)

 

돼지국밥 주문 시 기본 세팅(새우젓과 된장이 깔끔해 보입니다.)

 

■ 연남동 맛집 월강 돼지국밥 메뉴(사진과 달리 네이버 정보에서는 인상된 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돼지국밥 9,000원

내장국밥 10,000원

돼지국밥 특 12,000원

내장국밥 특 12,000원

수육백반 11,000원

 

제 옆에 계신 분이 쌈에 싸 먹는 수육백반을 주문하셨는데 그것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국수가 들어간 돼지국밥

 

예상치 못한 국수를 만났습니다. 저는 설렁탕도 국수가 들어간 걸 그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국밥 자체가 맛있다 보니 신경쓰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도 푸짐한 연남동 맛집 :] 이렇게 깔끔한 돼지국밥을 홍대, 연남동에서 즐길 수 있다는 건 기분 좋은 일입니다. 부산까지 가지 않아도 됩니다. 순대국밥에 순대가 싫은 분들은 이곳 '월광 부산돼지국밥'을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근처에도 연남동 맛집이 많습니다.

- 동차밥(사케동, 돈까스)

- 소이연남(태국식 쌀국수)

- 독립카츠

- 플러피도넛, 레이어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