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은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 먹는 편이 아닙니다. 시켜 먹어도 1순위는 치킨, 2순위는 피자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떡볶이를 처음 주문해봤습니다.

 

일주일 전에 동네 시장 떡볶이도 참 맛있었습니다.(부평구 일신동 부산어묵 오른쪽에 작은 가게입니다. 방송 나오는 거 아닐까 싶을 정도로 떡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걸작떡볶이 역시 맵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걸작떡볶이 국물떡볶이(2~3인분) 순한맛

 

걸작떡볶이 뚜껑이 있어서 좋다

걸작떡볶이는 일회용 용기 위에 1. 비닐 진공포장, 2. 플라스틱 뚜껑이 덮여 옵니다.

 

비닐을 뜯어도 뚜껑을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습니다. 남기더라도 다음 사람이 식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국물떡볶이답게 국물이 아주 여유 있게 옵니다. 그릇에 덜어 보니 더 먹음직합니다. 기본적으로 치즈가 넣어져 오기에 더 맛있습니다.

 

요기요 - 걸작떡볶이 인천부평점을 선택해 주문했습니다.

 

저희 동네는 배달비 2,000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맛있게 먹어서 재주문 의사 있습니다. 매운 거 잘 못 먹는 분들은 맛 선택에서 저처럼 순한맛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렇다고 달기만 한 떡볶이는 아니었습니다. '떡볶이'라는 음식의 양념에는 충실합니다.

 

걸작떡볶이는 [국물 떡닭세트]라고 해서 걸작순살치킨이 포함된 메뉴가 가장 많이 나갑니다. 최근에 닭 종류인 치킨, 삼계탕을 먹어서 튀김으로 주문했습니다.

 

 

걸작떡볶이 (요기요) 최소 주문금액은 15,000원입니다.

 

 

요기요 앱 - 비대면 수령을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배달하는 분이 현관 앞에 놓고 전화를 주셨습니다.

 

다들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전단지를 깔고 세팅합니다. 이렇게 작은 단무지는 오랜만입니다.

 

캬 걸작떡볶이 전속모델은 청하입니다!

 

얼마 전 런닝맨 500회 특집에 출연해 멋진 춤과 예능감을 보여줬던 청하.

 

이번에 주문하면서 청하가 걸작 모델이라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 걸작떡볶이, 왠지 더 호감이 갑니다!

 

 

걸작떡볶이 국물떡볶이(2~3인분) 순한맛

재료 구성 : 떡, 어묵, 치즈, 계란 1개

 

- 걸작 메뉴 중에 '어묵많이' 라는 떡볶이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주문한 국물떡볶이도 어묵 양이 상당했습니다. 떡을 먹고 싶어서 떠 보면 어묵이 많은 수준이었습니다.

 

- 맵기는 매운 거 잘 못 먹는 저희 가족이 다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적당했습니다. 떡이 작고 쫄깃합니다. 너무 딱딱하거나 무르지 않아서 좋습니다. 어묵, 치즈와 조화는 최고입니다.

 

 

 

걸작떡볶이 쫀도그.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찹쌀이라 쫄깃해 씹는 맛이 있습니다.

 

 

오징어스틱입니다. 튀김이 아니라 '스틱'이라는 이름이 붙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크고 먹음직스런 분식집 오징어튀김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쫀도그와 함께 잘 먹었습니다. 더 손이 가는 쪽을 꼽자면 쫀도그입니다.

 

걸작떡볶이치킨-서울신촌점

 

연말에 홍대 대관을 했을 때 배달한 영수증입니다. 이때는 사람들 챙기느라 음식이 어디로 넘어가는지 몰랐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천천히 먹으니 걸작떡볶이의 매력과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순살치킨이 포함된 세트 메뉴를 시켜 먹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