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신메뉴를 이틀에 걸쳐 다 먹어봤어요ㅎㅎ



송내남부역 이디야에서 마신
​​소보로 크림 고구마라떼(hot), 휘핑 빼고

너무 친절하셨던 평일 밤 직원분:)
덕분에 더 달달하고 든든했던 음료!ㅎㅎ 따뜻한 우유 마시면 잠도 잘 오지요~



이디야가 가격이 올랐다고는 해도 상대적으로 저렴해 보여요. 이번에 나온 음료의 가격은 둘 다 4,500원입니다.



모든 음료에는 소보로 가루(과자)가 들어가요. 씹는 맛이 있어 좋다ㅋㅋㅋ 이디야 음료가 많이 달고 자극적인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건 생각보다 덜한 것도 괜찮았어요.



암튼 매일 지나다니는 송내남부역 이디야 처음 가봤는데 좋았습니다ㅎㅎ



이건 어제 ​이디야 회현SK리더스점에서 먹고 마신
​소보로 티라미수 호빵
소보로 크림 티라미수


역시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찐뜩찐득 꽤나 맛있었던 호빵. 티라미수 만들 때 쓰는 마스카포네 치즈가 들어간 걸까?

암튼 편의점 호빵보다 빵피도 부드러운 편이고 독특해서 괜찮았어요^^



커피 못 마시는 저도 달달하게 마시니 꿀꺽꿀꺽 잘 들어갔던 #소보로크림티라미수




두 번 모두 이디야카드로 결제해서
스탬프 적립 받았어요.

신메뉴 2잔을 마시고 스탬프 찍으면 추첨을 통해 이디야커피 이용권을 주는 이벤트가 어제까지였거든요.

꼭 당첨됐으면!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