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지도 검색하니 와플대학 대학로캠퍼스로 뜨네요ㅎㅎ 구로역에서도 봤고 예전에 신정동쪽에서도 본 것 같은데 이번이 첫 방문이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쏘쏘했어요. 크림도 부족한 느낌이고ㅜ 토핑도 하나 고를 수 있어서 코코넛 골랐는데 뭔가 겉도는 느낌...



​​크림와플(1,700원)이 가장 저렴해요!
쇼케이스 안 12가지 크림 중 1 + 토핑 1 해서 드실 수 있어요.

대학로 와플대학에는 키오스크가 있어서 카운터에서 주문하지 않아도 되고요~ 카운터에 5천원 밑으로는 현금결제 부탁드린다고 되어 있는데 카드로 해서 죄송했음ㅜㅋㅋ



제 앞에 여성 두 분은 애플시나몬와플 드시던데 저도 다음엔 그걸로! 베스트라고 되어 있는 게 아무래도 실패 확률이 적겠죠?



쿠폰 챙기는 것도 잊지마세요! ​10개 모으면 크림와플 1개 무료! A+ 주는 거 너무 웃기네요ㅋㅋㅋㅋ 컨셉이 확실해ㅎㅎ



오ㅏ플대학 대학로1캠퍼스는 ​​4호선 혜화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커피빈, 할리스 바로 옆! 사람이 많이 다니는 동선이어서 찾기 어렵진 않을거에요^^

그럼에도 제가 최고로 좋아하는 건
​송내역 천원 와플이에요ㅎㅎ 가성비 최고!
후기 보러 가기​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