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보고 배고파서 들른 곳은 맥도날드 대학로점(4호선 혜화역 1번 출구)
주문하려고 보니 키오스크에 반가운 버거가 있네요ㅎㅎ



초ㅣ고의 베이컨 & 토마토 버거를 픽해주세요!
저는 홈페이지 들어가서 베토디에 한 표 던졌어요. 이번 대결에서 승리한 버거는 12월 14일 단품 무료 쿠폰이 증정돼요.



딱 봐도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베토디)가 승리할 예정이에요. ​​12월 14일에 맥날 가셔서 베토디 단품 or 세트 구매 시 ​​베토디 단품 쿠폰을 증정해요.
*매장 당 300개 한정



어쨌든 참았다가 14일에 갈 수 없으니 세일 중인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를 주문해봅니다.(​6,700원 -> 5,900원)



맥도날드 인스타에 베이컨 굽는 거 힘들다고 말씀하신 크루분의 댓글을 보고 마음이 아프긴 한데ㅜ



그건 또 빅맥BLT가 좀 더 그런가봐요. 아무래도 양이 많으니~

그래도 토마토, 치즈, 패티의 조합이 최고인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베이컨이 바짝 구워져 조금 질겼던 거 빼면요ㅜㅋㅋ)



혹시 인스타 하는 분들은
1. 맥도날드 인스타그램 팔로우(@McDonalds_Kr)
​2. 빅맥 BLT or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를 먹고 인스타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단품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니 도전해보세요.(​​기간 : 12월 10일(월)까지)

•빅맥 BLT 필수 해시태그 - ​​#팀빅맥BLT #빅맥BLT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필수 해시태그 - ​​#팀베토디 #베이컨토마토디럭스


아무튼 베이컨 & 토마토 버거 좋아하는 분들 12월 14일(금) 맥도날드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무료쿠폰(단품) 받으러 고고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