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역 돈돈정


매번 다른 분들 인스타에서 보기만 했는데 직접 가본 건 어제가 처음이었다. 기대기대!?



한문 공부를 하자...


부천역 돈돈정은 북부역에 있다!



3, 4번 출구 or 지하도로 나가서

광장 좌측으로 가면 된다.


롯데시네마 건물 2층!







돈돈정 부천역점


영업시간 : 11시 ~ 22시 30분

(첫주문은 11시 30분?)


주소 : 심곡동 175-7 201-8호


전화번호 : 032-663-8253





입구에 안내되어 있는 것처럼


1만원당 쿠폰 도장 하나씩 찍어주세요.


자주 가실 분들은 꼭 챙기세요 : )




그리고 밥, 국, 반찬 무한리필...★


알아두시면 좋겠죠?



겁나 커요ㄷㄷㄷ

좌석 진짜 넓고...


점심 한참 지난 오후 2시였는데도

조금씩은 차는 편~


인기 많나봐요 돈돈정



제가 치킨쪽은 관심을 끄고 본 터라...


6. 큐브스테이크정식 당첨!!

(블랙앵거스 초이스급 소고기)


저는 연어 아니면 소고기쪽ㅎㅎ



연어회정식하고 둘 중에 엄청 고민;


가격대는 어떠신가요?

좀 있는 편이죠?

정식이라는 이름 하에ㅜㅜ



네, 여기까지 정식 메뉴


아래는 돈부리, 라멘 종류입니다.



솔직히 주머니 사정 생각하면

사케돈, 가츠돈 먹어야 하는데

너무 배고프고 잘먹고 싶은 마음에!



밥 안 먹을거면 사이드가 이득인가?


2,000원 정도씩 깎이는 것 같아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점!

딱 인스타용?!ㅋㅋㅋ



저 완두콩은 색 때문에 넣은 건지...

아무튼 파프리카, 양파는 스테이크랑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큐브스테이크 양도 먹다 보니 꽤 되는 것처럼 느껴지고요.(다만 최근에 제가 이용했던 종로스테이크가 가성비 갑이었기에... 비교하면 어쩔 수 없이 그쪽이ㅜㅋㅋ)



반찬 이름을 몰라요. 상식일텐데...


계란, 명란?, 면

아무튼 다 괜찮은 편!



밥 양은 조금 많다고 느껴져요. 저는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고기 다 먹고 밥 남아 있으면 좀 그래요ㅎㅎ



고기도 질긴 거 없이 괜찮았어요.

소스가 살짝 달게 느껴지긴 했지만

이 정도면 뭐 굿이죠!



가격이 비싼 게 아무래도 그렇지만


부천역 근처 잘 모르기에

누구랑 같이 가기엔 무난한 식당 같아요 : )



이건 오늘 부개역 베라에서 먹은

더블주니어!(3,300원)


스파이더맨 홈커밍맛은 무조건 포함!

(+아몬드봉봉 했어요ㅎㅎ)


오늘도 엄청 더웠죠?

부천국제만화축제도 오늘 개막했고

영화제 또한 한창이니 이번주는 부천에서 즐겨보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