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동에 위치한 '익선키친'. 전통 속에서 모던함을 느낄 수 있는 예쁜 가게들이 참 많아요, 익선동은.


이날은 평일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밥 먹으러 갔어요.(나름 인스타로 검색도 해보고ㅎㅎ)



골목길을 걷다 보면

팻말로 안내되어 있어

오른쪽으로 슝- 들어가셔야 해요.




저는 늘 그렇듯

종로3가역 6번 출구로 나와


오른쪽 뒤로 돌면 골목이 하나 있는데

그쪽으로 들어가요.


그러면 또 갈림길이 나옵니다.

여기서 좌측 '이경문 순댓국'쪽으로 갑니다.


이제 쭉쭉 들어가다 보면 아기자기한 가게들

만나실 수 있을거에요. 익선키친도 그 중 하나!




맥주맛을 알면 참 좋을텐데...

그래도 '대동강 페어에일' 많이 들어봤어요ㅎㅎ



깔끔한 분위기의 내부

물병마저도 신경 쓴 느낌이 들었고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민스가스정식'


민스가스라는 말을 처음 들어봐요. 함박스테이크를 튀겨만든 '민스가스'. 아무튼 기대됐습니다ㅎㅎ


연어덮밥도 궁금하긴 해요. 근처 4.5평 우동집에서만 먹어봤는데~ 가격이 그쪽이 좀 더 저렴하네요.



녹슨 것도 자연스럽죠?

옷걸이도 나란히 나란히


공간 자체는 참 마음에 들었어요.

좌석도 꽤 많고요!



민스가스 정식에는 이 '홀토마토 샐러드'가 포함되요.


따뜻할까요? 차가울까요?ㅋㅋㅋㅋ 차가운 편이었어요. 살짝 구워주셨나? 아무튼 애피타이저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 )



민스까스 비주얼!!!

양배추도 심심하니 먹기 좋았고

쌀은 홍국쌀인가요오오~


어떤 분 후기에서는 육회처럼 찍어놨다고ㅋㅋㅋㅋ



소스도 예쁘게 뿌려져 있고

함박스테이크라서 잘 썰리는 편이에요.


맛은 정말 괜찮았고요!

함박스테이크 하면 단 소스 때문에 지레 겁먹곤 했었는데


뭐 짜거나 달지도 않았어요ㅎㅎ



그리고 그릇 한 켠에 묻혀 나오는 겨자소스, 신의 한 수...♥


저는 겨자소스는 1박 2일 복불복 때만 먹는 건줄 알았는데ㅋㅋㅋ 이렇게 음식과 잘 어울리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식사 잘 마치고 기분 좋게 나왔습니다. 사장님,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하셔서 인상에 남아요.(손님들에 대한 관심을 많이 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익선동 익선키친


주소 :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32-1

(익선동 118)


영업시간 : 11시 ~ 22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2-764-0118


(네이버 기준입니다.)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천역 돈돈정  (538) 2017.07.19
생방송투데이 아이스크림 가게 녹기전에  (0) 2017.07.17
장승배기 맛집 아시안보울  (1) 2017.05.07
송도옥 우니동 & 송타코 오리지널  (2) 2017.04.30
부개역 올리브왕돈까스  (421) 2017.04.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