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옥 우니동 & 송타코 오리지널을 먹고 왔어요.


여느 때와 같이 인천지하철 1호선 '동막역 3번 출구'로 나와 버스를 이용해 갔어요.


웬만한 버스들은 근처까지 가긴 가요. 저는 6-1번 버스를 타고 두 번째 '자이하버뷰' 정류장에 내렸답니다.(이 버스는 좀 돌아가긴 해요.) 내리면 자이헬스장이 딱 보여요ㅋㅋ 뒤 돌아 횡단보도 건너셔서 쭉 들어가시면 되요.




송도옥 인스타그램

@matsusimaya


주소 : 송도동 22-21 푸르지오월드마크

7단지 138호


연락처 : 070-4152-7972


 


메뉴를 보고 우니동을 주문했어요.

보통 우니동은 예약으로 많이 하시는데


되는지 여쭤보고 주문했죠.


우니땡땡땡떙 이렇게 이름이 좀 긴 메뉴가

30,000원이었고

우니동은 35,000원이었어요.


큰맘 먹고 주문했죠ㅋㅋㅋ



큼직큼직 실한 우니를 한 그릇

푸짐하게 담아주셨어요.


연어도 좀 나오고요~


횟집 가서 어쩌다 먹은? 기억이 있는데

제대로 먹은 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아요.

( 우니 = 성게(알) )



크 한 점은 그냥 먹어봤는데 바다 내음 가득ㅎㅎ

김에 싸서 간장에 찍어 먹기도 했어요.


저는 뭐 느끼하거나 그런 거 없이

몸에 좋다고 생각하며 잘 먹었네요ㅋㅋ





네이버 음식백과에 따르면

성게알은 효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알코올 해독작용이 강하여 술안주로 적격이다.


5~6월이 산란기이며

성게알은 봄에서 여름까지 제철이다.


성게알은 열량이 낮은 해산물로

다이어트를 계획한다면 먹어도 좋다.




산모 산후 회복, 정력 증강


(성게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 당질, 칼슘,

인, 철분 등의 무기질과 비타민 B1, B2 등이

미량 들어 있어 산모의 산후 회복을 돕고,

알코올 해독 역할을 한다.


또한 아연이 있어 스태미나 강장식으로 좋다.)



연어도 두툼하게 내어주셔서

와사비랑 생강이랑 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



크- 때깔 죽이고요ㅎㅎ

한 번 먹어본 걸로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귀한 우니!!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시면

국내산 해수우니의 입고 소식이나

여러 가지 한정 메뉴 판매 소식을 아실 수 있어요.



다음은 송도옥 바로 옆에 단장, 오픈한

'송타코'입니다.

(인스타그램 @songtako)


물론 매장에서 드시고 가실 수 있어요.

저도 우니동이랑 함께 먹고 갔답니다.



메뉴는 오리지널, 네기타코, 콘타코,

쭈꾸타코 총 4가지가 있어요.



영업시간 : 12시 - 20시 20분(마지막 주문)


주문 전화번호 : 070-4152-7972


주소 : 푸르지오월드마크 7단지 138호

(송도옥과 같죠.)


*45미리 큰 틀을 사용하기에 만드는 시간이

1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그래서 미리 주문 전화 주시고 포장해 가셔도 됩니다.




물론 송도 사시는 분들은

위 사진처럼 길 가다 시식해보고

구매하셔도 좋겠네요.


인심 후하셔 역시bb



45미리 큰 사이즈 타코야키

상급 가쓰오부시 사용


진짜 큼직했어요. 제가 이제껏 먹어본 타코야키 중에ㅋㅋ

송내역, 부천역, 푸드트럭 타코야키 등

나름 여러 군데 먹어봤다고 생각하는데


좋은 재료를 사용하셨다는 게

먹는 내내 느껴졌어요. 특히 문어가 굵고 실해서

쫄깃쫄깃 씹어야 넘어가더라고요.


일반적으로 아는 건 그냥 조그만해서

그냥 슥 없어지는 정도였는데ㅎㅎ



타코야키 베어 물면

안에는 엄청 뜨거운 거 아시죠ㅋㅋㅋ


진짜 큼직해서 배불렀던 송타코!


*인스타 팔로워 이벤트로

2+1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건 언제까지 할지 몰라요. 허뤼 업!!)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천역 돈돈정  (538) 2017.07.19
생방송투데이 아이스크림 가게 녹기전에  (0) 2017.07.17
익선키친 민스가스정식  (0) 2017.07.07
장승배기 맛집 아시안보울  (1) 2017.05.07
부개역 올리브왕돈까스  (421) 2017.04.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