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수)부터 5월 7일(일)까지 열리는 코엑스 아트토이컬쳐에 다녀왔어요.


2014년부터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된 '아트토이페어'라고 하네요.



아트토이컬쳐


일정 : 5/3(수) - 5/7(일)

시간 : 10시 - 19시

장소 : 코엑스 B홀


(전시홀 1층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게 A.

여기서는 과자전, 서울 디자인 페스타 2017

아트 아지트가 열리고 있고


B홀은 저 안쪽으로 들어가셔야 해요.)




그나저나 코엑스 이리도 사람 많습니다.


5월 7일 일요일까지

코엑스 및 영동대로 일대에서

C-FESTIVAL(씨페스티벌)이 열리거든요.


지하철역 2호선 삼성역 6번 출구


어제는 백상 때문에 사람이 더 많았고

아무튼 일요일까지 계속 많을 예정이네요...


사진은 수제맥주축제(GKBF)의 모습이에요.



여기는 '잇 더 서울(Eat The Seoul)'


코엑스 X 오늘뭐먹지 콜라보레이션

대형 서울 먹거리 페스티벌이에요.


줄이 길게 늘어선 모습...

잠깐 휴식했다가 5시부터 개장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한 번 정리하고 음식 준비할 시간이 있어야겠죠?



아무튼 살면서 코엑스 많이 가봤지만

이렇게 사람 많았던 적은 처음인 것 같네요.


저는 주말까지 이 근처는 안 가려고요ㅜㅋㅋㅋ



아까 말씀드렸던 1층 전시홀 A에요. 여기랑 B홀은 연결돼 있긴 하지만 중간 통로에서 길을 막고 있기에 따로 입장권을 끊어야 해요.


저는 A홀은 안 보고 오른편 뒷쪽으로 가서 B홀 아트토이컬쳐로 입장했습니다.



일찍 가신 분들은 3층 쿡페스타부터 들르세요.

"공짜 매그넘 아이스크림" 주거든요.


저는 이날 늦게 가서 받지도 못함요 흐엉.

아무튼 오후 5시쯤 아트토이 입장~



협찬/후원사인 SPC도 참가했어요.


던킨, 베라는 굿즈로도 유명하죠?


*모든 음료는 보틀과 함께 제공됐답니다.



-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

- 복숭아 아이스티 / 모히토 엘더플라워

- 허니애플 크러쉬 / 스트로베리 요거트 크러쉬

- 과채주스


그밖에 슈렉 떠먹는 케익? 같은 것도 있었는데~ 

출출할 때 SPC 부스 이용하셔도 좋겠어요.



큭큭 뽑기도 있었어요.

2,000원으로 가격은 사악한 듯 하지만


저 어릴적에는 100원 200원이면

퉁 쳤었죠.


저는 고무 탱탱볼 뽑을 때가 좋았는데

겁나 튀기면서 다니고~

집에서 하다가 뭐 하나 부숴 먹고ㅋㅋ



열일하는 SPC

해피포인트에서는 요즘 대세인 VR 체험을 준비했네요.


그래도 어른 아이 할 거 없이 즐길 수 있었던 박람회였어요. 처음 가본 저는 그냥그냥 봤지만요. 엄청 관심 있고 그런 게 아니라 이렇게 소식 전해드리려고 간거라ㅎㅎ



귀여운 돼지들

마블 옷 입은 게 딱 눈에 띄더라고요.



19세 이상만 들어갈 수 있었던 부스

TENGA의 오리지널 버큠 컵

(부스 P1-2)



귀여운 캐릭터와 인형들은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각 부스들은 포토존을 마련해

관객들을 배려한 모습이었어요.



5명의 후보가 한 자리에


5월 9일 우리 투표해요!


오늘(4일)과 내일(5일)은 사전 투표 가능!



G13-14. 미스터두낫띵((주)제이샤)


두낫띵은 이번 박람회 말고도

다른 곳에서도 많이 봐서 익숙해요.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은 현대인의 맘을 잘 대변해주고 있죠ㅎㅎ



인상 깊었던 스타워즈 부스

O19. Starwars



"EVERYONE NEEDS BREAKTIME"



아트토이가 왜 점점 우리 삶과 가까워지고 있는가 알 수 있었던 전시였어요. 물론 우리 어릴적부터 뗄레야 뗄 수 없는 게 장난감이죠.


어른이 되어서도 우리를 위로해주고, 요즘은 소장가치 또한 점점 높아지고 있는 예술품이 되기도 합니다.



여기도 VR 체험 존!



쫄깃쫄깃 햄스



O3. 올드타운마켓


귀여운 소시지!

여기 캐릭터 작업물들도 무척 귀여웠어요.


티셔츠, 목베개, 마그넷 피규어

자수 에코백, 뱃지, 핀버튼, 엽서

스티커, 아이폰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들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큰 매력이죠 : )



J10-11. 스티키몬스터랩



J8-9. 무한도전 X 스티키몬스터랩


유재적, 박명수, 정준하, 하하



사람들 보는 눈은 다 비슷한가봐요.

인기 많았던 J7. 웅크린선인장

- 이다예 디자이너


선인장이라는 캐릭터와

웅크린 자세의 만남.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 말이죠ㅎㅎ

귀여워요!



하얀 마몬 풍선을 꾸며보자.

J3-4. 마몬



미스터두낫띵 굿즈는 1+1 행사 중



이미 아무것도 안 하고 있지만...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


요즘 미세먼지도 심하고

외출을 못할 때는 집에서라도

마음 편히 지내는 지혜가 필요한 것 같아요.


부디 건강하고 행복한 연휴 되시길!



작가가 날 입양 보내려 한다

이렇게 귀여운 날!


ㅋㅋㅋ 카피 너무 귀여워요~



디즈니 X 텐바이텐


정글북 파우치, 러그, 파자마 바지 등을 판매 중이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