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을 위해서 코로나를 뚫고 토익시험을 보기로 했습니다. 7월 19일(일), 부천으로 접수했는데요. 접수 과정에서 토익 할인을 2번이나 받았습니다. 참고하셔서 비싼 토익 비용 조금이라도 절약하시면 좋겠습니다.

 

1. 토익 할인 - 간편결제 페이코

2. 토익 할인 체크카드 국민나라사랑카드

 

 

토익 접수 시 결제수단

 

토익 할인 - 간편결제 페이코

YBM 토익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접수를 하면 위와 같이 결제 수단을 선택하는 순서가 옵니다. 이 중에서 PAYCO를 선택합니다.

 

페이코는 간편결제 앱입니다. 자신의 신용, 체크카드를 등록해 놓고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도 같은 원리입니다.

 

 

YBM토익이 PAYCO 온라인가맹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1천원 할인이 뜹니다.

 

토익 응시료 : 44,500원

- PAYCO 온라인가맹점 1,000원 할인

= 43,500원

 

어떤 체크, 신용카드든 PAYCO에 등록하면 토익 할인 체크카드, 신용카드가 되는 겁니다.

 

 

토익 할인 체크카드 국민나라사랑카드

다음은 제 주카드인 국민나라사랑카드입니다.

 

 

KB국민나라사랑카드는 토익시험 접수 시 2,000원 환급 할인을 해줍니다. 접수 다음 날 2,000원이 통장으로 들어옵니다.

 

월 1회, 연 6회나 가능하니 유용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 토익 응시료 할인 방법 정리

44,500원 - 1,000원(페이코) - 2,000원(국민나라사랑카드 청구 할인) = 41,500원

 

단, 국민나라사랑카드는 전월에 얼마 정도 써줘야(실적이 있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달에 적어도 10만원은 긁어야 5천원 할인 한도가 생깁니다.

 

2천원은 토익 할인을 받고 나머지 3천원은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CGV, 스타벅스, 핸드폰비 등에서 할인 가능합니다.

 

젋은 층이 쓰는 체크카드에는 웬만하면 토익 할인 혜택이 들어가 있습니다.

 

꼭 확인해 보시고 PAYCO에 등록 후 결제하시면 저처럼 2번 할인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