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단골인 던킨 송내역사점. 원래 코레일 측과 합의가 되지 않아(전산망 문제?) 카카오페이 사용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들르니 카카오페이 사용 가능 팻말이 붙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18,800원 어치 도넛을 사왔습니다. 요즘 핫한 펭수, 오레오 도넛들로 사왔습니다.

 

던킨도너츠 던킨데이 카카오페이머니 사용

매월 1, 2, 3일이면 파바데이, 던킨데이가 열립니다. 던킨데이에 주목해야 할 이벤트는 카카오페이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입니다.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을 할인해 준다니 엄청난 혜택입니다. 던킨데이에는 도넛 6개 구매 시 1,000원 할인 쿠폰 혜택도 발급됩니다. 하지만 카카오페이머니 혜택이 더 좋은 게 사실입니다.

 

 

던킨 카카오페이 결제 방법 첫 번째)
- 카카오톡으로 들어간다. 오른쪽 하단 더보기를 누른다.
- 프로필에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버튼을 누른다.
- 바코드를 매장 직원분께 보여드린다.
- 부족한 잔액은 (등록해 둔 계좌에서) 자동 충전된다.

카카오톡 결제 화면

 

던킨 카카오페이 결제 방법 두 번째)
1. 카카오페이 어플을 실행한다.
2. 바코드를 직원분께 보여드린다.
3. 역시 부족한 금액은 자동 충전된다.

카카오페이 어플

 

이렇게 오프라인에서 카카오페이 앱으로 결제할 경우 결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황금알을 누르면 랜덤으로 당첨금이 나옵니다. 던킨에서 18,800원을 결제했을 땐 194원이 나왔습니다ㅎㅎ

카카오페이 앱 내 사용내역 확인
카카오페이앱으로 결제해서 받은 스페셜 리워드
던킨도너츠 펭하 코코넛 버터크림필드

 

이번에 던킨에서 귀여운 펭수를 모델로 코코넛 도넛들이 출시됐습니다. 1. 코코넛 버터크림필드, 2. 코코넛 버터밀크도넛(가운데가 뚫린)
코코넛이 의외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사진 속 코코넛 버터크림필드는 향이 진하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안에 버터크림도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던킨에 가면 꼭 1. 해피포인트 앱 적립하고 2. 카카오페이 결제로 조금이라도 혜택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