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삼산동 명랑핫도그에 다녀왔어요.


매번 줄이 길어서 엄두도 못 냈었는데 평일 점심 조금 지난 시간에 가서 그런지 1빠로 먹을 수 있었네요.


하지만 번호표는 66번ㅋㅋㅋ 오전 사이에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네요. 번호표가 적혀 있는 영수증은 버리지 마시고 자기 번호 불러줄 때까지는 가지고 계심이 좋을 것 같아요^^





명랑 핫도그 1,000원

(쌀 : 국내산, CJ 켄터키 후랑크

돈육(지방) : 캐나다, 계육 : 국산)


점보 핫도그 1,500원

(쌀 : 국내산, CJ 프레시안 그릴 후랑크

돈육(지방) : 캐나다, 돈육(전지) : 미국, 스페인 혼합)


체다치즈 핫도그 1,500원

(쌀 : 국내산, CJ켄터키 후랑크

돈육(지방) : 캐나다, 계육 : 국산, 체다슬라이스)


먹물치즈 핫도그 1,500원

(상동, 모짜렐라치즈, 오징어 먹물 반죽)


모짜렐라 in 핫도그 1,500원

(상동, 모짜렐라 치즈)


통 가래떡 핫도그 1,500원

(쌀 : 국내산, 통가래떡 : 중국산)


*기본 쌀핫도그 빼고는 1,500원이네요.






케첩은 포장 시에나 필요한 분들

가져가시는 것 같고


카운터 옆에 핫도그 놓는 곳이 있고

거기서 소스랑 파우더 뿌릴 수 있어요.


"설탕 묻혀 드릴까요?"

물어봐주시니 선택하시면 되요.





나무젓가락에 꽂혀서 나와서 가져가심 되고


포장은 종이 포장을 펼쳐 준비해 놨다가

거기에 쏙 넣어서 종이백에 넣어

포장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명랑핫도그 부평삼산점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삼산체육관 맞은편이에요.

신한은행 건물 1층이요!


032-505-2205


영업시간 : 10:30 ~ 23:30



소스도 다양하죠?

2가지 정도 뿌려 먹는 게 적당하대요.


추천 조합도 붙여 놓았으니

결정장애인 분들은 보고 뿌리셔도 좋겠어요ㅎㅎ


스위트 칠리

체다치즈

케찹

치즈 머스타드

허니 머스타드


케찹과 허니 머스타드가 가장 기본이죠?ㅎㅎ



참 저같이 뿌렸습니다ㅋㅋ

혈당을 위해 설탕도 안 묻혔어요ㅜㅋㅋ


파마산 치즈 가루도 살짝

맛있게 먹으면 0kcal... 맛있게 먹어봐요!


저는 이빨로 안 깨물고 꼭 입천장으로 깨무는지

좀 까져요ㅠㅠ




아무튼 고로케 같은 것보다

훨씬 빠삭하긴 해요. 조심조심


점보핫도그답게 소시지가 실했고요ㅎㅎ

겉에 쌀가루옷보다 소시지 비중이 훨씬

높아서 괜찮게 먹었습니다.


한 번 경험해봐서 좋았어요, 명랑핫도그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