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삼산동 롯데마트에 위치한 '샐러디'에 다녀왔어요.


7호선 굴포천역과 롯데마트가 연결돼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8번 출구로 올라오시다가 지하 1층으로 쏙 들어가시면 만날 수 있어요. 롯데리아 옆이요!



샐러디 롯데마트삼산점


월 - 금 : 10시 - 21시

토 - 일 : 10시 - 21시


(롯데마트 휴무일에는 같이 쉬는 걸로 알아요.)



샐러디(Salady)는 이름처럼 샐러디 전문점이에요. 신선한 야채와 재료들이 인상적인~ 저는 이대점 이후로 두 번째 방문이었어요.



요로코롬 롯데리아와 뻥 뚫려 있어서

여기서 샐러드 드시고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사서 같이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샐러디도 버거, 랩 판매해요^^)




세트 = 단품 가격 + 1.5


메인(샐러드, 버거 or 랩)

사이드(캐럿 케익 or 로스트 포테이토)

드링크(메뉴 중 택 1, 순수 착즙주스 1천원 추가)


*제 생각인데 샐러드 옆에도 콤마가 아닌

or을 붙여야 말이 되는 것 같아요.


결국은 메인 단품 가격에 1,500원 추가라

보시면 될 것 같네요ㅎㅎ





저는 연어샐러디에 아보카도를 추가해 먹은 적이 있는데

나름 고지방식으로ㅎㅎ


연어는 훈제연어를 사용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생연어면 대박이게요?ㅋㅋ


양도 엄청 많았고요bb


개인적으로 리코타치즈랑 아보크랩도 궁금해요.

보시면 사이즈업도 있지만 말씀드렸다시피

양 많아요~~



버거와 랩 종류도 꽤 다양하죠?

저는 버거의 번이 살짝 부담스러워


랩으로 주문했어요. 치킨랩(5,200원)


드링크에서 눈에 띄는 건

'아몬드 브리즈'와 '순수 착즙주스'네요.

오렌지와 자몽을 갈아 주시나봐요!



진동벨 가지고 계시면 불러주시고요.

제가 갔을 때 평일 점심 즈음이었는데


여자 직원분이 만들어 주셨고

조금 이따가 남자 사장님?께서도 오신 것 같아요.


작년 12월에 오픈한 걸로 아는데

신선한 재료들 생각하면 자주 이용하고픈 마음이에요 : )



딱 봐도 신선해 보이죠?

반으로 커팅해 주시는데


아랫부분을 손가락으로 눌러가며 드심 되요.

잘 나옵니다ㅎㅎ


치킨도 퍽퍽한 편이 아니고요.

닭가슴살 같은데?! 잘 몰라요ㅜㅋㅋ


(그리고 소스맛이 맛있긴 한데

그만큼 강한 편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마요네즈랑 두부랑 섞으셨나?

아무튼 그런 건강하고 살짝 단맛이 있었어요.)



#샐러디롯데마트삼산점 해시태그 하고

SNS(페이스북 or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해주시면


커피가 무료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물론 따로 아메리카노도 판매하니

커피랑 즐기실 분을 그렇게 하셔도 좋겠어요.


깔끔해서 좋고

맛있고 영양가 있게 한 끼 해결 가능해서 좋아요.

샐러디 롯데마트삼산점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