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열심히 점심, 저녁을 사 먹고 있습니다. 일하는 곳(4호선 회현역, 남대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본도시락과 서브웨이가 붙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에요.



사진은 ​광양식바싹불고기도시락 세트예요. ​​가격은 7,400원. 비싼 편이죠?ㅜ

단품으로 하게 되면 오른쪽 계란말이부터 해서 쫙 빠져요. 가격은 5,700원.

저는 단품으로 먹으면 밥만 남을 것 같아서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맛은 괜찮았어요. 간간하게 되어 있어서 입맛 없어도 그냥 먹게 되네요ㅎㅎ 그래도 식당만은 못할 거에요.



같이 일하는 스탭들도 보라고 전단지도 가져 왔어요. 가격이 좀 부담돼서 자주 가지는 못할 것 같지만...



헤헤. 먹을 거 딱히 떠오르지 않으면 가게 되는 써브웨이. 위에 본도시락과 함께 ​남산롯데캐슬아이리스 1층에 입점해 있어요.

벌써 쿠폰 2개 찍었네요ㅋㅋㅋ 10개 모아서 무료 샌드위치 한 번 먹어보자!



제가 이날 주문한 메뉴는 ​스테이크 & 치즈예요. 저는 가볍고 쫄깃한 플랫브레드도 좋아하는데 요새는 허니오트로 많이 먹고 있네요.

회현역 써브웨이가 좋았던 점은 스테이크 많이 넣어주신 것 같다는 점ㅠㅠ 처음 이 메뉴 먹었던 게 종로5가점이었던 것 같은데 기억에 잘 안 남거든요.

하지만 이날 스테이크&치즈는 무척 푸짐했다!! 저를 좋게 봐주신 게 아닌가 착각도ㅋㅋㅋㅋ



1,900원 추가해 세트로 먹었어요. 화이트 마카다미아 맛이쪄- 좀 많이 달다는 것만 빼면 맛은 흠 잡을 데가 없죠ㅎㅎㅎ

여러분도 회현역에서 프랜차이즈 이용하고 싶을 땐 본도시락, 써브웨이가 있다는 거 참고해주세요. ​​​4호선 회현역 1번 출구 도보 10분이면 갈 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