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돈까스가 당겨서 급 부천행!
제가 선호하는 돈까스는 ​​상동 더 랜치, ​​송내 다미가, ​​부천 뉴코아 그집까지 총 3곳이에요. 영화도 볼 겸 부천 뉴코아로 향했죠.
헉... 그집이 문을 닫았어요. 화요일 휴무인가 싶고ㅜ 대안으로 아래층 푸드 스트리트로 내려갔죠.



예전부터 청년다방 청년돈까스 먹어보고 싶었는데~ 여긴 즉떡 먹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고로 다 2인 이상 오신 분들. 하지만 돈까스 먹기 위해서 혼자 당당히 입성합니다ㅎㅎ



​청년돈까스(돈가스)의 가격은 7,500원. 여기는 이모님들, 젊은 알바생들이 함께 일하더라고요. 다들 친절하셨음^^
비주얼은 뭐ㅎㅎ 처음에는 큰 해쉬브라운 나온 줄 알았어요ㅋㅋㅋ



샐러드, 김치 맛있었어요. 그리고 좋은 게 ​부먹, 찍먹 둘 다 가능하다는 점! 저는 찍먹으로 먹었는데 소스 그릇이 커서 돈까스가 걸릴 일이 없다는 게 참 좋아요.
다른 집 가면 돈까스 소스 종지가 작잖아요?



겉은 바삭. 하지만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요.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아 꽤 만족스러운 식사가 됐습니다^^



이거지! 돈까스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에요. 여러분도 부천 뉴코아(소풍터미널) 가서 돈까스 당길 때는 청년다방도 한 번 고려해보셨음 좋겠네요!



돈까스 다 먹고 바로 건너편 페르케노 젤라또 가서 아이스크림 먹는 신공ㅋㅋㅋㅋ



여기 여자사장님도 친절하세요. 기본 3가지 맛에서 2가지로 줄인 점은 아쉽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과자는 굳이 안 올려주셔도 될 것 같은데ㅜ 젤라또랑 그렇게 어울리진 않아요ㅠ



저는 초콜릿,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맛을 골랐어요. 콘이든 컵이든 ​​3,900원(2가지맛)입니다. 이랜드 잇 어플 적립도 가능한 곳! 청년다방은 안돼요.



어제는 개인적으로 마스카포네가 더 맛있었어요. ​굉장히 쫀득해요. 엄청 진하고 깊은 맛은 아니지만 쫀득하니 젤라또 먹는 느낌이 좋아요ㅎㅎ

뉴코아 부천점은 먹을 데도 많고 소풍cgv가 있어 자주 이용하는 곳이에요. 자주 소개해드릴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