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일하는 곳의 근무복 규정이 흰색 폴라티(목티)에 검정색 일자바지예요. 그래서 얼마 전 백화점에 가서 구매를 했답니다.



엠폴햄(project M) 흰색 폴라티
가격 : 19,900원
사이즈 : M
구입처 :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신도림역 1번 출구)
*현대백화점카드 포인트, hpoint 둘 다 적립 가능



보시면 깔끔한 흰색 목폴라예요. 접어도 딱 붙는 편이네요. 엠폴햄 들르기 전에 지오다노 들러 입어 봤는데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엠폴햄 목티가 좀 더 목에 붙는 걸로~



신체 프로필 : 172cm / 57kg
저한테 잘 맞아요. 잘 샀음!ㅋㅋ 매장에서 입어볼 때 때 탈까봐 회색으로 입어 봤거든요. 솔직히 그것도 잘 어울렸음ㅎㅎ



기본 흰색 폴라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하지만 때가 잘 탈 것 같아요!! 저처럼 근무복으로 막 입으실 분들 추천!



이너로 깔끔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디큐브 가서 project M을 봤을 때 예전에 봤던 것 같은데... 했는데 사고 나서 쇼핑백을 보니 엠폴햄ㅋㅋㅋ

다른 분은 니트 폴라 사고 있으시던데 것도 엄청 예뻤음ㅜ 기본 흰색 폴라티 찾는 분들은 엠폴햄(project M), 지오다노도 한 번 들러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