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알게 된 브랜드 ‘더니트컴퍼니’. 총 3개를 주문했다. 기본템으로 유명한 모크넥 티셔츠가 그 중 하나.



우선 칭찬할 건 재질! 부드럽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ㅎㅎ 목은 입으면 많이 벌어지는 스타일은 아니다.



더니트컴퍼니 모크넥(블랙)
S사이즈 구매
(​49,000 -> 39,000)

작년에도 히트쳤던 모델이라고 한다. 보면 S사이즈지만 나에게 크다. 먼지도 살짝 붙은 게 보인다.

참고로 내 프로필은 172cm / 57kg
다른 브랜드는 m 입을 때가 대부분인데 여기는 s로 시켜도 다 커ㅜㅋㅋ



좀 무겁기도 하고~ 가벼운 옷이 좋긴 한데... 어쨌든 기본템이니 코디 하는데 무난하다^^ 옷 기장이 길어 안에 넣어 입고 있다.



이 모크넥과 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배색 포인트 브이넥 니트도 구매했다.




이것도 무겁긴 해. 안에 셔츠랑 입으면 깔끔. 가격은 78,000원. 여기 외국모델은 정말 잘 생겨서 사게끔 유혹하는 게 있고ㅜㅋㅋ

커뮤니티도 잘 되어 있는 더니트컴퍼니.
네이버카페를 운영하며 후기, 신제품 공개를 하고 있다.
주소는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나는 아직 후기 글 쓸 수 있는 등급이 안 돼서 눈팅 중~ 옷들이 전반적으로 무겁고 커서 캐시미어 머플러 구매까지 고민된다. 머플러는 괜찮겠지?!

더니트컴퍼니 18FW 모크넥 티셔츠 후기. 고등학교 이후로 검정색 목티는 처음 구매하는 듯ㅋㅋㅋ 아무튼 니트 재질도 아닌데 ​따뜻하니 겨울에도 잘 입을 것 같다. 후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