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ddp에 벤을 보러 갔다가 지속가능윤리적패션허브 1주년 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



SEF(Seoul Ethical Fashion) 매장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번 출구로 나와 ​​좌측 디자인장터로 진입하면 만날 수 있어요.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 SEF. 그 중 ​​오가닉 양말 1+1 이벤트에 관심이 있어 방문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그린블리스! 익히 들어 알고 있던 ​콘삭스까지ㅎㅎ​​




들어가서 구경하고 있었는데
​1주년 기념 쿠키​지속가능 윤리적 패션 새삶 키트(빨래망, 베이킹 파우더)​를 증정해주셨어요. 기분 좋아라~ 쿠키는 또 얼마나 맛있는지!



매장 한 켠에 진열돼 있는 콘삭스, 그린블스 양말들. 손수건도 있네요. 하나 사면 하나를 증정하는데 *증정 양말은 계산할 때 카운터에서 꺼내주시는 걸 고를 수 있는 형태에요.



1인당 3개까지 구매 제한이 있네요. 저는 그린블리스 양말 두 켤레 구매하고 두 켤레 증정받았어요. 순식간에 양말 부자 됐고요ㅋㅋ



이게 구매한 양말이에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예쁜 블루와 제주 당근 양말로 초이스~
그린블리스 양말은 오가닉 코튼으로 만들어요. 사이즈는 235mm~280mm.



증정받은 양말이 더 예뻐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ㅎㅎ 오른쪽은 숙대 빵집 우스블랑과 콜라보한 양말이에요. 귀엽고 색상도 마음에 듭니다.
그린블리스 양말은 대부분 한 켤레에 6,000원.
12,000원에 4켤레가 생겼으니 1켤레당 3천원에 산 거에요ㅎㅎ

이번 지속가능 윤리적 패션허브 1주년 페스티벌에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으면 좋겠어요. 가격대는 있어도 이웃을 생각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여 있거든요. 저도 앞으로 관심 가지고 꾸준히 지켜보겠습니다.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