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죠?! 스타벅스에 벚꽃이 내립니다!
저는 스타벅스 예술의전당점을 찾아 신메뉴들을 맛봤어요. 1. 체리블라썸밀크티 2. 부드러운녹차팥카스텔라


뒤에 보이는 건 역시 이번 신메뉴인 ‘파마산 프레즐 패스트리’입니다. 밀크티 비주얼 예쁘죠?ㅎㅎ


체리블라썸 밀크티 레시피 중 포인트는
돌체시럽 2
쿼드블랙티
체리블라썸파우더


돌체시럽이 2펌프 들어가면서 달달함으로 블랙티를 잡아줘요. 상당히 균형 있으면서 부담없는 맛이에요. 딸기우유보다 부담 안 느껴져요 개인적으로ㅎㅎ


​파우더는 마치 솜사탕 같아요!!
호로록 금방 빨려 들어가서 아쉽지만 그만큼 인상적이었던 솜사탕 벚꽃입니다^^(추천해요.)


다음은 ​​‘부드러운녹차팥카스텔라’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의 인기를 전혀 위화감 없이 넘겨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존맛!!


팥크림이 달달하니 비비빅 먹는 느낌이에요. 이건 어른들도 좋아할 맛! 또 크림양은 얼마나 혜자스러운지ㅎㅎ 카스텔라 시트도 양이 많아요. 제주녹차와 팥의 조합도 굿~


4,900원이라는 가격이 아깝게 느껴지지 않아요. 봄이에요 봄.
처음에 사이렌 오더로 피너츠 바나나 샌드위치를 주문했었는데 금새 재고가 떨어져서 못 먹었거든요ㅠㅠ 그래도 스타벅스 예술의전당점 파트너분들이 잘 응대해주셔서 취소하고 다시 주문할 수 있었어요. 감사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