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 리치펌킨헤어 논현점에서 머리를 하고, 건물 1층에 있는 짬뽕타임에서 짬뽕을 먹었어요.

벌써 두 번째 방문!
머리 하고 나면 배고프니깐ㅋㅋㅋㅋㅋ



정직하게 맛있는 짬뽕이에요.
젓가락질 크게 해서 입에 머금게 되는 맛ㅜ 캬 좋다ㅠㅠ



홍합의 질은 모르겠고
오징어, 고기가 꽤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얼큰 시원 맛있당ㅎㅎㅎ

호구포역 짬뽕타임(짬뽕타임 인천논현점)
​​​짬뽕 가격 6,500원

짬뽕, 짬뽕밥, 짜장, 짜장밥, 군만두, 탕수육 등 판매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3층 세븐스타코인노래방으로 이동합니다.

코인노래방 얼마 전부터 진짜 가고 싶었는데
배부르기도 하고 음치이기도 하고 ㅜㅜㅋㅋㅋ 진짜 왜 이리 못 부르는지...



평일은 2시에 오픈인데
다행히 주말이라 일찍 오픈했어요!



카운터에 아무도 안 계셔서 그냥 아무 방에 들어갑니다.

​​500원 1곡
​1,000원 3곡

저는 천원 넣고 3곡 불렀어요.



에티켓은 지켜야겠죠?
저는 잘 지키고 나왔습니다^^




마이크 2개가 있는데 둘 다 썩 좋진 않았어요. 노래 못 부르는 사람이 꼭 장비탓ㅋㅋㅋㅋ

이승기 ‘삭제’도 불러보고 비투비 ‘너 없인 안된다’ 불렀다 우울해지고ㅜㅋㅋ

‘아, 노래 잘하고 싶다!!!!’



솔직히 시간제가 더 좋아보임
35분 - 2,000원
​1시간 15분 - 4,000원

가게가 깔끔하고, 근방에 놀 데가 마땅치 않은 것 같은데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그 갈증 해결해줄 것 같아요!

지금까지 호구포역 짬뽕타임,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