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8시 넘어 송내역에 도착하면
밥 먹을 곳 선택지가 몇 곳 있어요.

북부역은 써브웨이, 남부역은 도도닭강정, 봉구스밥버거



봉구스밥버거 햄치즈쏘야(3,000원)

​봉구스밥버거 송내남부역점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창문에 붙어 있는 포스트잇만 봐도 사장님 칭찬이 정말 많죠ㅎㅎ

매번 마감시간 때 가지만 천천히 먹고 가라고 해주시고 나갈 때도 항상 인사해주시고 감사해용ㅠㅠ

어제 먹은 햄치즈쏘야는 정말 맛있었어요. 배고파서 그런지 더! 소시지, 햄, 옥수수가 들어가 있는 밥버거예요.



더더 장사 잘 되고 건강하시길! 자주는 못 가도 가끔 들러 먹을게요^^



이건 에그치킨마요? 저는 이 단 소스보다는 ​매콤소스 밥버거를 더 선호해요. 자주 먹다 보니 취향이 확실해졌네요ㅋㅋㅋ

다시 보니 에간장치킨 같기도 하고~



이건 모르겠네요ㅜ 볶음김치, 계란, 참치가 들어갔는데 햄치즈봉에그(3,500원) 같다!



이건 치즈닭갈비(3,500원)인 것 같아요.

솔직히 밥버거 하나 가지고 양이 살짝 부족해서 뭘 더 먹어줘야 함ㅜㅌㅋ



전체메뉴 말고도 ​잘 나가는 메뉴를 따로 만들어 놓으셔서 선택장애가 있어도 괜찮습니다ㅋㅋ

저는 ​치즈제육, 햄치즈봉에그 이렇게 뭔가 알차고 고기가 꼭 있는 걸 선호해요ㅎㅎ

밤늦게 간단하게 드실 분들은 포장해서 가시는 경우도 많아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봉구스밥버거 송내남부역점 후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