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은 휴무 = 배달음식 꿀ㅎㅎㅎㅎ
점심시간에 맞춰서 도미노피자를 주문했어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블랙앵거스 스테이크피자
가격 : ​L 36,900원
​배달할인 30% : 25,830원

​스마일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스마일캐시 - 12월 28일 적립 예정!




저도 스마일페이로 결제했어용!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이니 날짜 확인하시고요^^



나은이 안뇽!ㅠㅠ
너가 벤틀리를 벤대리로 부를 때마다 내가 너무 웃엌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나은이!

도미노는 배달도 빨라서 항상 만족^^



고급 비프라고 하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가 올라갔어요. 양념은 좀 달달하게 되어 있는 편. 저는 3조각 먹었는데 그 중 질긴 고기가 한 번 있었어요.



피자 위에 육즙이 좌르르~
랍스터볼도 맛있어요! 리코타치즈는 당근ㅠㅠ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은 피자입니당:)

다만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질 수 있다는 점!



신메뉴 엄청 만족!! 마지막 빵꼬다리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갈릭디핑소스, 핫소스로 마무리 하면 꿀!ㅋㅋ

오늘 ​화요일은 방문포장 40% 할인인 거 아시죠?! 도미노피자, 내년에도 맛있는 신메뉴 부탁해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