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4일 금요일 방송된 언니스 7화 리뷰입니다. 식사 후 본격 보컬 레슨에 들어가는 멤버들. 아래 사진은 채영이 수업에 들어가기 전 녹음 어플을 실행하는 모습입니다.



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진영.

꽁냥꽁냥 서로 챙기는 모습이 보기 좋은

언니쓰 2기입니다 : )


특히 채영이나 예원은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너무 예쁩니다.


고상한 여배우의 이미지였는데

완전 친근한 언니들로

이미지 탈바꿈입니다ㅎㅎ



앜ㅋㅋ 막내 솜의 과감한 한 마디

언니들이 쌤이 봐주실 때만

잘 된다고 하자


"같이 살아야 되겠네!"

엄머엄머 얘 좀 봐라ㅋㅋㅋ


소미의 필터 없는 과감한 언행에

요즘 TV 볼 맛 납니다.

계속계속 행복하게 하고 싶은 거 다 하길!



크크킄ㅋㅋㅋ

채영 노래 부르는 거 듣고는

현실 빅웃음 터진 진경ㅋㅋㅋㅋ


악보로 가려봤지만 어깨가 들썩들썩

웃음을 참지 못합니다ㅎㅎ



지충쌤이 가시기 전에 1:1 레슨도 해주셨는데요. 진경의 차례가 되자 선생님도 음이 헷갈리는 상황이 발생. 옆에 계신 카메라 감독님이 음을 짚어주시는 상황이 너무 재밌었습니다ㅋㅋ


언니쓰 1년이면 풍월을 읊는다. 진경도 이 상황이 웃기기만 합니다ㅎㅎ



본격적인 춤 연습도 시작됐습니다.

화영쌤 칭찬이 자자한 홍진경ㅋㅋ


오징어춤(일명 파리지앵춤)의

일인자답게 멤버들 앞에서 몸소

시범을 보여줍니다.


타이틀곡 <맞지??> 노래도 너무 좋고

안무도 신나서 엄청 기대 중입니다.

차트 1위는 불 보듯 뻔하지 않을까요?ㅎㅎ

(맞지?는 현재 가제입니다.)



ㅋㅋㅋ 1절 독무를 금새 외워 추는

소미를 보고 진경이 하는 말


"뭐 AI야?"


깨알 같은 태그

#조류독감_말고_인공지능


춤선도 예쁘고 역시 현역 아이돌 솜!



ㅋㅋㅋㅋㅋ 언니스 7화 역시 진경 캐리. 흉부가 발달해(19금) 안무에 불리하다는 예원 그리고 채영, 진영. 음... 네 충분히 이해가 가는데 홍진경 말이 더 웃겨요ㅋㅋ "쟤 진짜 있다고 되게 유세 떠네!"ㅋㅋㅋㅋ


앜ㅋㅋ


 

썅큐쌤과 화영쌤의 지도 하에

안무를 열심히 연습하고 배가 고플 시간입니다.


막내 소미가 중국집에 전화를 합니다.


유니~짜장 6개

간짜장 2개

곱배기 1개

볶음밥 1개

오므라이스 1개

탕수육 대자 1개

양장피 1개

짬뽕 국물 개인당 1개

고춧가루 따로


(아쉽게도 계란 후라이 반숙은

불가능 하다고 하셨습니다ㅠ)


이거 보고 짜장면 정말 먹고 싶었습니다ㅜㅋㅋ 8화에서는 본격적인 파트 분배가 있을 예정입니다. 다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