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사거리역 주변에는 초밥집이 꽤 많다.

지난번 다녀온 ‘스시와’ - 후기 보기
‘김기엽의 초밥 좋은 날’ - 홍대점만 가봄
이번에 맛있게 먹고 온 ‘김근배초밥참치’





김근배초밥참치는 ​7호선 광명사거리역 5번 출구,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있다. 매장이 건물 안으로 들어가 있는 형태라 처음에 발견하기 쉽지 않았다ㅎㅎ

광명파출소 바로 우측에 있다.



오늘의초밥(12pcs)을 주문했다. 가격은 12,000원
활어, 연어, 참치, 간장새우, 새우, 유부, 계란, 롤

그런데 사진에 참치는 보이지 않는구나. 이제 알았음ㅜㅋㅋ 저 구운 건 연어인가 하고 먹었습니다.



죽, 샐러드도 애피타이저로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다른 집 가면 차가운 샐러드만 먹기 좀 그랬는데 죽이 있어 좋네요^^



흰살생선부터 왼쪽부터 차례로 먹었습니다. ​​활어와 연어가 정말 살살 녹아요! 다른 초밥집 가면 질긴 경우도 흔치 않게 볼 수 있었는데~

기본 초밥세트이지만 신경쓴 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 )



김근배초밥참치에는 2가지 이벤트가 있는데요.

1. SNS 인증 시 초밥 2pcs 증정
2. 현금 결제 시 초밥 1pcs 증정

저는 2번을 참여하고 위에 마리를 받았습니다.



세트에 우동까지 포함돼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밥에 밥 양이 많은 게 조금 아쉬운 정도? 정말 배부르거든요ㅎㅎㅎ

아무튼 활어, 연어의 좋은 맛 때문에 재방문 의사가 있는 곳입니다. 광명사거리 초밥맛집 ‘김근배초밥참치’였습니다.



다음에 가면 생연어초밥이나 오늘의 추천 메뉴에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