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성지 ​‘신촌 현대백화점’에 다녀왔어요.
첫 목표는 ​팝업으로 열리고 있는 오버액션토끼였고요. 두 번째로 다음주에 여행을 떠나는 동생 선물을 사러 라인프렌즈에 들렀죠.

브라운을 좋아하는 22살 동생이에요ㅎㅎ


여행이라고 해서 투명 여권케이스, 러기지 택(캐리어 네임택)도 살펴봤죠.


러기지 택은 이런 것도 있어요. 돼지브라운ㅋㅋㅋ


동전지갑 저렴한 건 ​기본 디자인(8,900원)이에요. 이것도 나쁘진 않던데요. 부피가 얇아서~


난리도 아니죠?ㅋㅋ 공룡 브라운, 돼지 브라운, 기린 브라운. 얘네는 좀 더 비싸고 통통해요. 저는 때 탈까봐 망설였는데, 직접 물어보고 예쁘다고 해서 샀어요.

자고로 선물은 마음에 드는 걸 물어보고 사줘야 함.


요렇게 걸려 있는 곳도 있으니 아무 곳이나 상태 보시고 결제하러 사시면 되요. 가격은 ​11,900원입니다. 아래 인형은 16,000원이에요. 비싸긴 한 것 같아ㅜㅋ

예쁜 ​핑크브라운 쇼핑백에 담아주세요. 이것도 마음에 들었음.

꼭 H포인트, 현대백화점카드 포인트 둘 다 적립하세요. H포인트는 어플 있어여 하고, 현대백화점카드는 만드셔야겠죠? 아무튼 내일 바로 주려고요! 답답한 건 못 참아!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