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점심에 월급도 들어오고 맛집도 발견하고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당ㅎㅎ



크- 진짜 집밥이에요! 간간하고 정갈하고 맛있는 백반 한상입니다. ​​동그라미식당 백반 ​가격 8,000원.
가격이 좀 세긴 하지만 밖에서 이만한 밥집을 찾기 힘들죠~



동그라미 식당은 점심 한 끼만 운영하는 곳이에요.



​4호선 회현역 4번 출구가 가장 가까워요. 쭉 걸어가다가 왼쪽 언덕길을 올라야 해요.

여기가 육교, 고가도로로 되어 있어서 헤매지 않도록 잘 보고 왼쪽으로 진입하셔야 해요.




메뉴 보면 동그라미 백반은 매일 메뉴가 바뀌는 것 같네요ㅎㅎ 어제 메뉴는 소고기 미역국, 호박전, 꽈리고추멸치볶음, 콩나물, 아삭고추된장무침, 김장김치, 김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김장김치 취저ㅋㅋㅋ 호박전은 워낙 좋아하고~ 된장에 무친 고추, 꽈리고추멸치볶음도 밥을 싹싹 비우게 했답니다.

겨울에만 하는 전통육개장(소고기)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가격은 1만원.

자극적인 음식에 질리고, 집밥이 그립다면 회현역(소월로) 동그라미식당을 방문해보세요 = )

동그라미식당에서 조금만 내려가면 있는
​카페 비단콤마​ <- 후기 보러가기

+ Recent posts